A Simple Key For 여성성인용품 Unveiled

“‘우리 아이가 그 가게 앞을 지나가면서 뭘 배우겠느냐’고 ‘수치스러운 일을 한다’며 호통을 쳤어요. 저는 ‘아이가 영화를 볼 때 조금이라도 야한 장면이 나오면 못 보게 하는 것은 성교육에 좋은 솔루션이 아니라고 생각한다’고 말씀드렸죠.

성인용품같지 않은 예쁜 튤립 디자인! 요즘 핫한 브랜드 ‘주미오’의 가성비 버전입니다. 꽃 줄기 쪽이 진동되며 세밀하게 클리토리스를 자극해 누구나 쉽게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답니다. 성인용품이 처음이라면 부담없이 ‘오터치 줄리엣’으로 시작해보세요.

지금 우린 섹스에 관해 서로에게 얼마나 솔직한가요? “지금까지 제대로 느껴본 적 없어”, “딱히 좋은지 잘 모르겠어”라고 솔직하게 말해보는 것, 그 솔직함을 시작으로 우리의 섹스를 뜨겁게 만들 수 있습니다.

지금이야 그런 일이 없지만, 여성 고객께 기구 설명을 하다가 ‘클리토리스’라는 단어가 나오면 ‘그게 뭐예요?’ 되묻는 분들도 부지기수였어요.”

전립선 겅강과 즐거움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바이브레이터, 위바이브 벡터

모큐멘터리 ‘아메리칸 반달리즘’ [오늘도 툰툰한 하루]어릴 적 개를 키우고 싶었던 적이 있다면

[신간] 성인용품 레벨업 강한 커리어 직장을 선택하기 위해 여기저기 기웃거리는 사람이 될 것인가. 회사에서 서로 모셔가기 위해 애태우는 사람이 될 것인가. 직장인들은 대체로 “직장인이 커플용 성인용품 정년 채우는 거 말고 뭘 더 바랄 수 있겠냐?”는 식으로 살아간다. 정년까지 그저 수입을 위해 직장을 다니는 수동적 삶을 살고 있는 것이다.

파트너와 함께 있을 때도, 멀리 떨어져 있을 때도 즐길 수 있는 기능을 갖춘 디토를 느껴보세요.

위바이브는 자체적으로 성인용품 여섯 가지부터 열두 가지의 패턴을 가지고 있으나 앱을 통해 나만의 진동 패턴을 만들 수 있어요.

진동 소리가 너무 크면 자위나 섹스 집중에 방해된다. 또 다른 사람이 집에 있을 때 사용하면 들킬 위험도 있다.

버진루프가 세심하게 느낌을 준다면 이건 패턴 때문인지 좀 강렬하게 주는 느낌. 손가락으로 넣어보면 커플용 성인용품 뭐지? 라는 느낌과 사용해 보면 뒤집어 보면 패턴이 꽤 인상적이다. 자극이 그랩과 바큠의 중간 정도의 느낌.

위바이브 자이브는 착용형 바이브레이터에요. 삽입부가 매끄러운 실리콘과 둥근 형태로 이루어져 착용하기 쉽고, 잘 빠지지 않아요.

'성인의 날' 렛허 싱크, 위바이브 국내 독점 수입... 텐가는 기념 이벤트 진행

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이메일 주소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. 수집된 정보는 성인용품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,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